이천시, ‘세 살 양육의 기적’ 홍보에 “박차”

가 -가 +

이병석 기자
기사입력 2021-02-26 [16:48]


이천시, ‘세 살 양육의 기적’ 홍보에 “박차”


[경기인터넷신문=이병석 기자] 이천시 주축으로 이천시 육아종합지원센터와 이천시 관내 어린이집에서는 아이의 미래가 행복한 보육도시로 거듭나기 위해 “세 살 양육의 기적” 보육사업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우선 이천 관내 158개 어린이집 통학차량 및 어린이집 현관에 ‘세 살 양육의 기적’ 자석 스티커를 부착해 아이 부모들에게 사업을 홍보하고 스티커에 있는 QR코드를 이용해 양육자가 편리하게 ‘부모교육, 놀이코칭, 양육상담’을 신청할 수 있도록 했다.

이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진행하는 “세 살 양육의 기적”은 태내에서부터 출산, 양육에 이르기까지 자녀의 생애주기별로 부모됨을 위한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이천의 영유아가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영유아기 자녀를 둔 양육자로서 다양한 부모교육과 양육상담, 놀이코칭이 필요할 때에는 이천시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백소영 이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센터장은 “이천시의 영유아가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지원을 해 ‘아이의 미래가 행복한 보육도시 이천’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병석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인터넷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