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하반기 지역발전 우수기업 현장 방문

가 -가 +

경기인터넷신문
기사입력 2020-12-04 [16:20]


2020 하반기 지역발전 우수기업 현장 방문


[경기인터넷신문] 성주군은 4일 2020년 하반기 지역발전 우수기업으로 2개 업체를 선정하고 생산현장 방문을 통해 기업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격려했다.

이번에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프로틴코리아와 대양제면은 종업원의 관내거주비율, 일자리 창출, 지역사회 공헌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프로틴코리아는 단백질 영양 식품을 주로 생산하는 업체로서 전 연령층으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으며 특히 미국, 싱가폴, 일본 등 전 세계 시장으로 수출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전도유망한 중소기업이다.

대양제면은 1948년 창사 이래 70년간 3대를 이어 국수를 생산하는 업체로 1995년 자동화시설을 통해 경상북도 공동브랜드인 실라리안 인증을 획득했고 경상북도향토뿌리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성주를 대표하는 식품 생산기업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이날 행사에서 “먼저 지역발전 우수기업으로 선정 된 것을 축하하고 앞으로도 수출 확대를 위해 업체에서는 제품 고급화에 심혈을 쏟고 또 우리 군에서는 해외에서 개최되는 각종 전시회 등에 기업들이 참가해 견문을 넓히고 경쟁력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경기인터넷신문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인터넷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