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동부교육지원청, ‘소통·공감·청렴의 날’ 추진

소통·공감 통한 조직문화 개선, 청렴 동부실현

가 -가 +

이은미 기자
기사입력 2020-10-23 [16:59]


광주동부교육지원청, ‘소통·공감·청렴의 날’ 추진


[경기인터넷신문] 광주동부교육지원청이 코로나19 시대에도 소통과 공감 그리고 청렴은 계속돼야 한다는 의지와 동부교육지원청의 역점사업인 ‘더 공감·더 소통·더 상생’을 실현하기 위해 지난 13일부터 오는 11월30일 ‘2020년 동부교육지원청 소통·공감·청렴의 날’을 추진 중이다.

23일 동부교육지원청에 따르면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청 단위 행사는 지양하고 과·팀 단위로 밀집도를 낮춰 소규모 만남으로 추진하고 있다.

동부교육지원청 ‘소통·공감·청렴의 날’은 ‘과 직원 간 소통의 날’, ‘수직적 소통’을 위한 간부와 직원 간 즐거운 만남, ‘수평적 소통’을 위한 팀과 팀 만남으로 이뤄지고 있다.

특히 팀별 만남은 모든 팀이 국내 만남 1회, 국간 만남 1회 등 총 2회의 만남을 가지게 된다.

이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협력 방안을 모색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동부교육지원청 김철호 교육장은 “전 직원이 소통과 공감, 청렴의식을 함양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며 “이제는 위드 코로나 시대라는 한계 상황을 인정하고 소통과 공감 그리고 이를 통한 청렴동부를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강구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은미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인터넷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