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남읍 9월 중 제2차 이장회의 영상회의 개최

명절맞이 영상회의

가 -가 +

이은미 기자
기사입력 2020-09-29 [11:08]


여주시청


[경기인터넷신문] 가남읍은 지난 28일 이장 등 45명이 참석한 가운데 9월 중 제2차 이장회의를 영상회의로 개최했다.

이 날 영상회의는 추석명절을 맞이해 여주시장이 처음으로 영상회의에 함께 참여해 진행됐으며 이장단과 논의와 덕담의 귀중한 시간이 됐다.

우선 각종 마을 건의사항 청취 및 명절 덕담을 나눈 후에 팀별 소관 업무인 코로나19확산방지를 위한‘안전하고 따뜻한 추석명절 보내기’방역수칙 준수 홍보, 2020-2021절기 인플루엔자 국가예방접종 지원 사업 안내, 추석명절기간 장사시설 운영계획 안내, 벼 수확 후 관리 등의 현안 사항을 전달했다.

마지막으로 최석산 오산리장 및 민홍진 태평리 주민에 대한 제8회 여주시민의 날 수상식을 가졌다.

이홍균 이장협의회장은 “가남읍 이장회의에 참여해 주신 점과 농민을 위해 농민수당을 지급해 주신 데에 감사드리며 추수철이지만 저온현상, 도열병 등으로 수확량이 감소되어 농민의 마음이 좋지는 않다”고 하며 ”내년도에도 농민을 위한 사업에 더욱 힘써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항진 여주시장은 “코로나 확직자가 적은 건 이장님들 덕분이며 다음 영상회의는 지금보다 더 긴 시간으로 진행해 마을 민원을 많이 청취하고 이에 대한 읍장 및 관련 부서장의 의견을 듣고 그 문제를 해결하는 회의로 할 것이다”고 한 후 “추석명절 잘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은미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인터넷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