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놀·함놀 SNS캠페인 2단계 ‘마스크는 코로나 백신’

야외·카페·가족이 함께 있을 때, ‘마스크 쓰고 인증 샷’ 올려주세요.

가 -가 +

경기인터넷신문
기사입력 2020-09-29 [08:41]


혼놀·함놀 SNS캠페인 2단계 ‘마스크는 코로나 백신’


[경기인터넷신문] 강릉시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진행하고 있는 ‘혼놀 함놀 SNS 캠페인’ 1단계 접수를 28일을 마지막으로 마무리하고 다음 단계인 2단계 ‘마스크는 코로나 백신’을 추석 특별방역 기간에 발맞춰 9월 29일부터 10월 12일까지 강릉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한다.

이번 단계는 마스크 착용이 어려운 상황, 즉, 사무실, 카페, 야외, 가족·친지가 함께 있는 가정에서 마스크 착용 생활화를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2단계 캠페인의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카페, 야외, 사무실, 친지나 가족이 함께 모인 가정에서 마스크 쓴 채로 재미있게 인증 샷을 찍고 이를 개인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 ‘#마스크는_백신, #강릉_코로나_정복’과 함께 업로드한 후 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마스크는 코로나 백신’게시글에 댓글로‘개인 계정에 업로드 한 이벤트 참여 게시글 URL’을 작성하면 된다.

시는 2단계 캠페인 응모 기간이 끝나면 무작위로 20명을 추첨하고 추첨자에 한해 1만원권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한편 ‘혼놀, 함놀 SNS캠페인’은 시민과 함께 슬기롭게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강릉시 SNS 캠페인으로 지난 15일 시작되어 28일 1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1단계가 마무리됐으며 이번 2단계를 거쳐 3단계를 마지막으로 다음 달 26일까지 진행된다.

시는 이번 SNS 캠페인이 모두 마무리된 후 그동안 시민들이 댓글이나 인증샷, 영상 등을 통해 공유한 기발한 노하우를 별도로 정리, 콘텐츠를 만들어 SNS를 통해 공유할 예정이다.
경기인터넷신문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인터넷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