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과원, CEO 위한 ‘맞춤형․명품 강의’ 연다

경과원, ‘2020 월드클래스 CEO 아카데미’ 과정 참가자 선착순 모집

가 -가 +

이병석 기자
기사입력 2020-08-04 [14:22]

 


경기인터넷신문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은 도내 중소중견기업 CEO를 위한 ‘2020 월드클래스 CEO 아카데미과정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도내 중소중견기업 CEO들을 위한 맞춤형 교육으로, CEO들의 글로벌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시키고 신흥시장 진출 및 판로개척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본 과정은 20111기부터 시작해 지난해 9기까지 총 283명의 글로벌 CEO를 양성한 12주 과정의 교육이었으나, 올해는 코로나19로 장기 집합교육이 어려워짐에 따라 컴팩트한 명품 강의로 진행된다.


교육은 분야별 최고 전문가를 초청해 수원시 광교 소재 메리어트호텔에서 진행되며, 814일과 21, 27일 총 3회 운영된다.


먼저 14일에는 중소기업 수출 활성화 및 성장전략이라는 주제로 코로나19에 따른 글로벌 경영환경 분석과 대응 방법에 대한 강의가 열린다.


21일에는 글로벌 소비시장으로 부상하는 아세안떠오르는 아프리카 시장을 잡아라라는 두 개의 주제로 진행되며, 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사 시장 진출 방안과 아프리카 트렌드 분석 및 마케팅 전략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27일에는 가깝고도 먼 나라 베트남이라는 주제로 베트남 경제 전망과 진출방안에 대한 모색과 함께 중소기업 CEO가 반드시 알아야 할 노무 및 세무강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대상은 도내 중소중견기업 CEO, 유관기관 임원 등이며, 교육 회차별로 14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참가비는 1회차 당 15만원이다.


신청방법은 GBSA아카데미 홈페이지(www.gbedu.or.kr)에서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한편, 이번 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GBSA아카데미 홈페이지(www.gbedu.or.kr)를 참조하거나 경과원 교육지원팀(031-259-6063)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병석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인터넷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