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 데뷔 초읽기

레드벨벳-아이린&슬기, 타이틀 곡 ‘Monster’ 뮤직비디오 티저 3일 밤 12시 공개

가 -가 +

황예지 기자
기사입력 2020-07-03 [16:57]


출처: sm엔터테인먼트


[경기인터넷신문] 유닛 데뷔 초읽기에 들어간 레드벨벳-아이린&슬기 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Monste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3일 공개된다.

아이린&슬기의 신곡 ‘Monster’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3일 밤 12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되며 강렬한 신곡 분위기와 퍼포먼스를 미리 만날 수 있어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타이틀 곡 ‘Monster’는 상대방의 꿈속에 들어가 춤추고 놀며 빠져들게 하는 불멸의 ‘Monster’ 이야기를 담은 콘셉추얼한 가사와 강렬한 사운드, 여유로우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보컬이 어우러진 곡으로 아이린&슬기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더불어 아이린&슬기는 지난 6월 29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계정 등을 통해 앨범 콘셉트에 맞춰 변신한 아이린&슬기의 티저 이미지를 순차 공개, 완벽한 콘셉트 소화력과 비주얼 케미스트리로 연일 화제를 모았으며 금일 메탈릭한 배경과 세련된 무드가 어우러진 이미지를 추가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황예지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인터넷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