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과원, 포천시와 중소기업 육성·발전 위해 맞손!

양 기관의 기업지원 노하우 적극 활용해 기업 지원 시스템 강화 기대

가 -가 +

이병석 기자
기사입력 2020-03-29 [14:07]

 


경기인터넷신문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이 포천시와 손잡고 중소기업 육성 및 발전에 앞장선다.


경과원은 27() 오후 2시 포천시청 시정회의실에서 포천시 중소기업 지원 및 육성 발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포천시 박윤국 시장과 경과원 김기준 원장, 포천상공회의소 이민형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중소기업의 피해가 심각한 상황에서 협조체제 구축을 통한 지원 강화로 포천시 중소기업 발전에 더 큰 힘을 보태고자 마련됐다.


세부적으로 양측은 포천시 비즈니스센터 건립 및 활성화를 위해 상호적극 협력 중소기업 개발생산판로 맞춤형지원사업, 해외시장개척지원사업 등 중소기업 지원사업 확대를 위해 협력 특화산업 분야 고도화 지원(섬유 및 가구기업의 스마트공장화 및 4차산업 기반조성 지원) 기타 중소기업 육성발전을 위한 공동사업 발굴이 원활하게 이행되도록 협력하게 된다.


김기준 원장은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지자체와 공공기관으로서의 역할과 책임이 더 커졌다, “이번 협약으로 포천시와 힘을 합쳐 지역경제 회생을 위해 모든 역량과 수단을 쏟아 붓겠다고 말했다.


박윤국 시장은 이번 협약으로 포천시와 경과원의 기업 지원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보다 강화된 기업 지원시스템을 구축하겠다, “대내외적으로 기업이 어려운 상황인데 위기를 기회로 바꿔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협약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과원 북부권역센터(031-859-7123)로 문의하면 된다.


이병석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인터넷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