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아리랑몰 구매인증 SNS 이벤트 개최

아리랑몰 특산품 구매 인증하면 상품 제공…특산품 소비 증가 기대

가 -가 +

경기인터넷신문
기사입력 2020-03-30 [09:44]


진도군, 아리랑몰 구매인증 SNS 이벤트 개최


[경기인터넷신문] 진도군이 오는 4월 5일까지 진도아리랑몰 구매인증 SNS 이벤트를 개최한다.

최근 진도군은 정부의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시행으로 외출 자제로 인한 온라인 쇼핑이 활성화 되고 있는 만큼 진도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 진도아리랑몰 홍보를 위해 구매인증 SNS 이벤트를 실시했다.

참여 방법은 진도아리랑몰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본인 SNS에 인증 후 진도군청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에 링크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인증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5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면역성 강화에 좋은 울금 가공제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6일 각 SNS 매체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매체별 중복 참여는 가능하나, 중복 담첨은 인정하지 않는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진도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도군 기획예산과 홍보팀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외출 자제로 변화된 소비패턴에 대응해 지역 농수특산물을 적극 홍보 하겠다"며 "진도 아리랑몰에서 청정진도의 다양한 특산품을 구입하고 푸짐한 사은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인터넷신문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인터넷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