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SK아트리움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공연 티켓 오픈

에듀 클래식 ‘리틀씨어터’, 이야기 발레 ‘도깨바! 도깨바’ 티켓 판매 시작

가 -가 +

이병석 기자
기사입력 2019-07-09 [22:54]


경기인터넷신문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박래헌)은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공연을 오는 1110시부터 티켓 판매를 시작하고, 오는 9<뮤직큐레이터와 함께하는 음연동화><도깨바! 도깨바>를 수원SK아트리움 무대에 올린다고 밝혔다.


919() ~ 21() 3일간 공연하는 <도깨바! 도깨바!>는 수원SK아트리움 공연장 상주단체인 SEO()발레단이 수원문화재단과 한국문화예술위원회공연장상주단체 육성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창작한 작품이다. 2018년 흥행한 미운 오리 아기와 더불어 스토리텔러와 함께하는 이야기 발레로 호기심이 많은 도깨비가 인간세계로 여행을 떠나는 여정을 그린다. 도깨비라는 소재로 한국적 몸짓, 서양무용 발레 그리고 현대 힙합까지 다양한 춤으로 어린이들의 흥미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927() ~ 28() 2일간 공연하는 리틀씨어터 <뮤직 큐레이터와 함께하는 음연동화>는 이화여자대학교 음악연구소와 협력한 에듀 클래식이다. 피아니스트와 함께하는 황금 물고기’, 아쟁으로 만나는 미운 오리 새끼등 국악과 클래식, 성악 등 다양한 구성으로 아이들에게 음악 쉽고 재미있게 소개한다.


수원SK아트리움에서는 두 공연 모두 유치원 및 어린이집에서 단체 관람할 경우 50% 할인(평일 공연 한정)을 진행한다. 공연 및 예매 관련 내용은 수원SK아트리움(suwonskartrium.or.kr)과 인터파크 티켓(1544-1555, ticket.interpar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공연기획팀(031-250-5300)


 


이병석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인터넷신문. All rights reserved.